뉘른베르크이동 유압 등차교주요 기능 및 성능 매개변수

출시 시간:2024-03-23 16:39:36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81

핵심 팁:뉘른베르크,유압 등차교 매월 정비: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 마모 유무;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유압등차교는 전 구간이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유압면은 상자밑보다 ~m

유압 등차교 매월 정비: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 마모 유무;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유압등차교는 전 구간이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유압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있으므로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보장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설비가 안전하게 완성되면 등차교에 페인트를 칠한 다음 등차교의 성능테스트를 진행하여 고객의 요구에 도달할수 있는가 없는가 및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되였는가를 보아야 한다. 만약 일부 면에서 고객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될 때까지 처리해야 한다.후에야 발송됩니다.

뉘른베르크하강 밸브를 분리하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밸브 심지를 말린 후 새로 장착한다.

다리 패널 상단에는 전복판이 있어 객차 가장자리에 놓아 통로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장점은 다음과 같다.

콜론 나 바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으며,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이 V 미만입니다.전자기 코일이 타서 망가지다.밸브 코어 고정 제거: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우선: 등차교의 관련 매개 변수는 반드시 사전에 알아야 한다.


뉘른베르크이동 유압 등차교주요 기능 및 성능 매개변수



예를 들어, ℃ 고온에 금속 촉매를 첨가한 테스트는 실험 후 기름 진흙의 출현을 볼 수 있으며 기름의 열 안정성은 기름의 내구성,뉘른베르크차량 승차교, 유압 소자의 부식성 등을 반영한다.열 안정성이 우수한 오일은 내구성이 있으며 유압 부품에 거의 부식되지 않습니다.

대형 고정식 등차교는 하역 작업 기간에 조작 버튼을 누르는 것을 금지한다.

안정성이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는 매우 높은 배치를 가지고 있으며, 등차교 설치는 반드시 일정한 경험의 종사자가 필요하며, 일정한 설치 경험과 기술이 있거나 관련 단위에서 발급한 종사 기술증이 있어야 하며,뉘른베르크자동차 등차교 공장, 설치의 합리적, 과학,뉘른베르크창고 등차교, 사용, 장기성을 확보해야 한다.중복 설치 및 디버깅을 방지하여 사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


뉘른베르크이동 유압 등차교주요 기능 및 성능 매개변수



유압 등차교가 사용하는 배치가 어떠한지, 같은 고정 등차교 배치의 부품은 서로 다른 공장에서 생산 제조한 것이 있고, 가격이 저렴한 것을 채택하고, 비용을 절약하며, 등차교를 사용하는 품질을 소홀히 하고, 미래 보수에도 잠재적인 위험을 묻는다.자신의 사용 요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프로젝트 범위둘째, 등차교 설치는 반드시 일정한 경험의 종사자가 필요하며, 일정한 설치 경험과 기술이 있거나 관련 단위에서 발급한 종사 기술증이 있어야 하며, 설치의 합리적, 과학, 사용 장기성을 확보해야 한다.중복 설치 및 디버깅을 방지하여 사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위의 내용의 관건은 모두가 이동승차교의 정기적인 정비의 필요성에 대한 해부를 공유하는데 있어서 모두가 깊은 중시를 돌리고 홀시하지 말기를 바란다.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화물차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어 승차교와 화물차가 시종 긴밀하게 밀착될 수 있다.

뉘른베르크휴대용 유압기 승차교: 그것은 보편적으로 운용되는 일종으로 하역 운반이 고정되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 장소에 적용된다;이동식 유압기 승차교: 항구, 화물대, 창고 등 고정부동화물 적용

등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액압유를 이동하는 세가지 기준: 액압유, 기름진흙형성이 적어 고온에서 장기적으로 사용할수 있다.

제외: 하중을 줄이면 제외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뉘른베르크이동 유압 등차교주요 기능 및 성능 매개변수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뉘른베르크이동 유압 등차교주요 기능 및 성능 매개변수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뉘른베르크이동 유압 등차교주요 기능 및 성능 매개변수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뉘른베르크이동 유압 등차교주요 기능 및 성능 매개변수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뉘른베르크권하다소식
뉘른베르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