뉘른베르크권판기 전자동 유압화학적 구성 요소

출시 시간:2024-03-25 20:06:54 사용자 게시:938HP166090698 페이지 뷰:504

핵심 팁:뉘른베르크,보상사슬, 로프는 엘리베이터가 운행할 때 우물길이나 기타 부품과 충돌해서는 안된다.우물길의 폭과 깊이를 층마다 측정하여 우물길의 상하 편차가 너무 크지 않도록 해야 한다.가늘고 긴 장대로 청문 우물길을 지나 장대로

보상사슬, 로프는 엘리베이터가 운행할 때 우물길이나 기타 부품과 충돌해서는 안된다.

우물길의 폭과 깊이를 층마다 측정하여 우물길의 상하 편차가 너무 크지 않도록 해야 한다.가늘고 긴 장대로 청문 우물길을 지나 장대로 일부 길이를 자로 잰다.갱도 너비 측정은 강철 줄자로 하면 되고, 갱도의 깊이가 크지 않으면 직접 강철 줄자로 갱도를 측정할 수도 있다.주의해야 할 어떤 우물벽은 아래가 두껍고 위가 얇게 설계되어 우물길이 아래가 좁고 위가 넓은 현상이 있다.

뉘른베르크버튼엘리베이터: 간단한 자동엘리베이터로서 자동평층기능을 갖고있으며 흔히 가마외버튼, 가마내버튼 두가지 방식이 있다.

기계실 전원: 동력전원 상 V, HZ, 조명전원 단상 V,뉘른베르크가족별장 가정용 엘리베이터, HZ는 기계실 입구 부근에 진입해야 하며 진입선 콘센트가 설치되어 있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을 포함한다.

멜 신고층 건물의 토목 건설 편차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청문 한쪽 우물길의 수직면 편차는 ~+mm 이내를 보장하고, 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에 각종 가정용 엘리베이터 별장 가정용 엘리베이터, 소형 가정용 엘리베이터,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가 설치되어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으며, 기타 면 우물길의 수직면 편차는 ~+mm 이내를 보장해야 한다.

주파수 변조 압력 조절 속도 조절 (VVVF) 의 새로운 기술, VVVF는 영어 Variable Voltage Variable Frequency 의 줄임말로 전기기계학 원리에 따라 전기기계의 회전 속도와 모멘트는 각각 교류 전원의 주파수와 전압 폭에 정비례하여 전동기에 대한 속도 조절과 정확한 회전 속도를 실현한다.이런 속도조절기술은 엘레베터의 운행을 평온하고 평층이 정확하며 령활하게 한다.

수송 능력을 결정하는 주요 매개 변수 에스컬레이터: 수량, 계단식 순폭,뉘른베르크알루미늄 리프트를 타고, 경각, 엘리베이터: 정격 하중, 높이 향상,뉘른베르크식량 액체 압력 전복기, 수량, 몇 층 몇 정거장.


뉘른베르크권판기 전자동 유압화학적 구성 요소



병렬 엘리베이터.병렬 엘리베이터는 호출 사다리 신호 시스템을 함께 사용하여 두 대 또는 세 대의 규격이 같은 엘리베이터를 병렬로 연결한다.승객이 없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항상 엘리베이터 한 대가 기지국에 정박하여 대기하는데, 이 사다리를 베이스 사다리라고 부른다;다른 한 대 또는 두 대는 행로 중간에 미리 선택한 층역에 정차하는데 이를 사다리라고 한다.

예인기, 엘리베이터의 심장, 비스듬한 기어 전동, 웜 휠 웜 전동 등 기술의 세대교체를 거쳐 년대 말에 영구 자성 동기 예인기가 나타났다.부피가 작고 손실이 낮으며 에너지절약 등 장점으로 신속하여 이미 신형 예인기의 주류 기종으로 발전하였다.

최상층 높이 (OH) 부족: 이 경우 기계실 우물길을 부분적으로 최상층 높이로 올려 표준 사이즈, 즉 & ldquo를 만족시켜야 합니다.온돌 ” “온돌 ”뒷우물길 천장의 상피에서 갈고리 하연까지의 거리는 반드시 예인기 설치 공간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일반적으로 mm보다 커야 한다.만약 “온돌 ”높이가 mm보다 크면 엘리베이터를 설치한 후 사용자는 반드시 축대 가드레일과 엘리베이터를 타야 한다 (때로는 사용자도 엘리베이터에 의뢰하기도 한다).

품질 검사 보고서엘리베이터가 운행된 후 사다리를 멈추고 문을 열지 않아 엘리베이터 가마에 갇혀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반드시 냉정해야 한다. 왜냐하면 엘리베이터는 기술이 성숙하고 안전한 운송 설비이기 때문이다. & ldquo;사다리 멈추기 ”엘리베이터의 운행 고장에 대한 일종의 안전 보호 조치이다.이때 안전하고 효과적인 자구책

점검 수리 운행.엘리베이터는 정비 시 전담 정비사가 조종해 .m/s 이하의 저속으로 운행한다.

기지국.가마가 지령 없이 운행할 때 정차하는 층역을 가리킨다.이 저역은 일반적으로 거리를 마주하고 있어 가마를 드나드는 사람이 많다.자동 기지국 복귀 기능을 갖춘 집선 엘리베이터 및 병렬 엘리베이터에 대해 기지국을 합리적으로 선정하는 것은 사용 효율을 높이는 의의가 있다.


뉘른베르크권판기 전자동 유압화학적 구성 요소



엘리베이터와 관련된 건축지를 식별할 수 있다.직원은 고객이 제공한 건축 시공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과 관련된 종이와 관련 파라미터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 그 중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 단면 (층고, 밑구덩이 깊이, 기계실 높이, 청문 소다리 등 데이터 포함);엘리베이터 우물 평면 (정도 내 평면 순 사이즈, 입구 폭 및 방향, 벽 두께 등 포함);엘리베이터 기계실 평면 (기계실 평면 사이즈, 우물길과 기계실의 상대 위치, 입구 위치 등 포함).

품질 지표행규행약을 제정하고 업종과 기업의 자률메커니즘을 구축한다.행규행약을 감독하고 집행하며 기업의 생산경영행위를 규범화한다.

중속 계단은 항상 속도가 ~m/s인 엘리베이터를 가리킨다.

엘리베이터 기본 지식 & mdash;엘리베이터는 일반적으로 고도를 높이는 용어를 사용한다.엘리베이터가 하층역에서 최상층역까지 건물 사이의 총 운행 높이를 가리킨다.

뉘른베르크기지국.가마가 지령 없이 운행할 때 정차하는 층역을 가리킨다.이 저역은 일반적으로 거리를 마주하고 있어 가마를 드나드는 사람이 많다.자동 기지국 복귀 기능을 갖춘 집선 엘리베이터 및 병렬 엘리베이터에 대해 기지국을 합리적으로 선정하는 것은 사용 효율을 높이는 의의가 있다.

다음 회에 엘리베이터를 고르다.다음 회는 엘리베이터를 선택하여 엘리베이터가 운행하는 방향의 호출 사다리 신호를 집합한다. 만약 승객이 비교적 낮은 층에서 비교적 높은 층으로 가려면 반드시 엘리베이터의 맨 아래 층 기지국을 탄 후 다시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려는 고층역으로 가야 한다.일반적으로 주택에 적용된다.

,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세계 유명 브랜드로 세계 또는 국내 중점 프로젝트에서 실적이 있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뉘른베르크권판기 전자동 유압화학적 구성 요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뉘른베르크권판기 전자동 유압화학적 구성 요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뉘른베르크권판기 전자동 유압화학적 구성 요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뉘른베르크권판기 전자동 유압화학적 구성 요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뉘른베르크권하다소식
뉘른베르크최근 소식